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기흥 리빙파워센터 야외 놀이터 루프 앤 클라우드

    기흥 리빙파워센터 야외놀이공원에는 루프 앤 클라우드가 있습니다. 루프 앤 클라우드는 멀리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도심에서 아이들이 카트레이싱, 짚라인, 로프코스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리핑파워센터 루프 앤 클라우드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전화 031-274-3093

    주차 무료주차

    이용요금 (할인요금) 카트레이싱 15,300원, 짚라인 17,100원, 로프코스 19,800원

    이용시간 월 ~금 오전 10:30 ~오후 6시 / 토, 일요일 10:30 ~ 오후 7시

     

    리핑파워센터 내부에는 할인마트, 국내외 다양한 가구점, 반려용품점, 실내놀이터, 실내수영장, 음식점, 영화관, 스타벅스 등 다양한 상점들이 있는 종합 쇼핑몰입니다.

     

    루프 앤 클라우드 야외 놀이공원은 리빙파워센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루프 앤 클라우드에는 짚라인, 카트레이싱, 로프코스 외 에어바운스도 있습니다. 금액은 1인 3시간 12,000원으로 성인, 유아 동일한 금액입니다.

     

    2층 야외공원으로 들어가시면 빨간색 컨테이너가 매표소입니다. 여기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시고 놀이시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 낮에는 너무 더워서 오픈 시간에 일찍 방문했습니다. 아이에게 놀이 시설 선택권을 주었는데, 저희 아이는 로프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가 혼자서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로프코스 1시간 이용 시간 동안 쉼 없이 매달려 이곳저곳을 탐험하고 다녔습니다.

     

     

    로프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안전장치와 장갑을 빌려서 (장갑 무료 대여) 로프코스에 들어간 아이는 처음에는 무서워서 낮은 1층에서만 놀았는데, 안전요원분이 계속 도움을 받다 보니 용기가 생겨 2층, 3층까지 계속 올라가 도전을 했습니다.

     

     

    안전요원 분과 루프 코스 3층에 올라가 더 다양한 징검다리와 외줄 타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이라서 저희 아이 혼자 로프코스를 이용해서 안전요원분이 계속 친절하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아이가 혼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여러 가지 코스로 도전할 수 있도록 계속 용기도 주셨습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루프 앤 클라우드는 집에서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에서 다양한 놀이시설인 카트레이싱, 짚라인, 로프코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옥상 야외에 놀이시설이 있어 낮에는 뜨거운 햇빛 때문에 덥고, 또한 이용시설 요금이 시설 대비 조금 높은 것이 단점입니다.

     

     

    이케아 바로 정면에 위치한 기흥 리빙파워센터는 다양한 국내 가구 브랜드 매장과 쇼핑센터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이케아만큼 인테리어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은 놀이공원에서 즐겁고 부모님들은 다양한 가구 브랜드 매장을 통해 인테리어 감각을 높이고 연인들은 영화관과 음식점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흥 리빙파워센터를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케아 기흥점 레스토랑]

     

     

    [이케아 기흥점 레스토랑] 무료 커피 한잔을 즐기며 쇼룸에서 인테리어 영감 얻기

    이케아 쇼룸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매일 똑같은 우리 집을 새롭게 꾸미고 싶을 때 인테리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테리어 영감도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