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척추관 협착증 때문에 매일 아침 걷기 운동을 하고 있는데, 걸으면 돈이나 포인트를 준다는 어플이 있어 실제 사용해보고 얼마나 돈이 생기는지 한 번에 사용해본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시워크, 오락, 토스, 메디패스 만보 걷기 어플)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걷거나 쿼즈, 게임 등을 하면서 재미있게 포인트를 모으고 그 포인트를 활용해 스타벅스 커피, 편의점, 치킨 등 다양한 상품들을 쿠폰으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만보를 걷고 약 100포인트 미만으로 적립되는 것 같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3일 정도 지난 현재 포인트가 350포인트이고, 돈 버는 퀴즈를 통해 약 100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캐시워크는 100보를 걸으면 1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보물 상자를 클릭하면 1포인트씩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팀워크 걷기 챌린지, 행운 캐시 룰렛, 뽑기 등으로 더 많은 캐시(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걷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광고와 정보를 확인하는 재미와 함께 캐시(포인트)를 얻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디패스

    메디패스는 캐시워크, 오락(OK캐쉬백)과 다르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이 아닌 걸을때마다 MED 코인을 지급합니다. 메디패스는 업비트와 같은 코인거래소를 이용하시는분이라면 만보 걷기를 통해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메디패스는 코인워크를 통해 하루에 2천걸음 1 MED, 5천 걸음 2 MED, 10,000보 걸음 3 MED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6 MED를 얻을 수 있고, 또 하루에 한 번 동전 뒤집기를 통해 최소 1 MED (최대 100 MED)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만보를 걷는다면 약 7 MED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7 MED는 코인 시세에 따라 다르지만 2022년 6월 20일 오전 11시 업비트 기준 메디블록(MED) 27원으로 189원을 걸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코인시세에 따라 다르지만 현재로는 걷기만 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수익으로는 메디패스가 가장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메디패스 코인워크는 친구초대 시스템을 적용해서 코인워크에 가입시 친구초대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MED 코인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코인도 챙기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메디패스 코인워크도 만보 걷기 할 때 유용한 어플로 추천드립니다. 가입하실 때는 초대 코드번호 7TPY5Y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코인워크 초대 코드 7TPY5Y

     

     

    메디패스ㅣ돈이 되는 건강생활

     

    medipass-home.onelink.me

     

     

    오락_OK캐시백

    오락은 OK캐시백에서 운영하는 만보 걷기 어플로 500 두툼(걸음) 당 OK캐시백 1포인트로, 하루 만보를 걸으면 OK캐시백 2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와 비슷하게 만보 미션과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통해서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OK캐시백은 쇼핑, 먹거리, 영화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토스 만보기

    토스는 빠르고 안전한 송금과 한눈에 모든 금융현황과 거래내역을 금융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금융 어플로 만보기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10 걸음 10원, 5천 걸음 10원, 만보 걸으면 20원으로,  총 만보를 걸으면 40원을 받을 수 있고, 주변 장소 가기 등 추가 미션을 완료하면 약 100원 이상을 더 얻을 수 있습니다.

     

     

    4개 어플 동시 사용 후기

    위에 설명드린 캐시워크, 메디패스 코인워크, 오락_OK캐시백, 토스 만보기 총 4개의 어플을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동시에 4개의 만보기를 작동해보니 스마트폰의 속도는 느려진 느낌은 없지만 발열이 생기고 배터리가 평소보다 40% 이상 더 빨리 소모가 됩니다. 또한 잠금화면에서 캐시워크와 오락_OK캐시백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열 때 두 번이나 잠금을 풀어야 합니다.

     

    4개를 동시에 사용하기보다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메디패스 코인워크와 포인트 전환이 편리한 캐시워크 2개의 어플만 더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스마트폰의 사용환경과 사용처를 비교하시고 어플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걸으면서 돈이 생기는 어플 사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