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 개점 후 포기하고 있던 포켓몬빵 구입에 희망이 생겼습니다. 가까운 곳에 대형마트가 생겨서 너무 행복합니다. 포켓몬빵 파는 곳 트레이더스 동탄점 구입 방법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포켓몬빵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포켓몬빵 파는 곳 트레이더스 동탄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포켓몬빵을 구입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알림 설정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게시물 알림 설정을 합니다. 이렇게 게시물 알림 설정을 하는 이유는 다음날 포켓몬 입고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트레이더스 동탄점 인스타그램 주소포켓몬빵 입고 안내 내용
    인스타그램 포켓몬빵 입고 안내 게시물

    트레이더스 동탄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날 입고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이제 다음날 새벽 '오픈런'을 위해서 일찍 푹 주무시면 됩니다.

     

     

    2. 오픈런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번호표 받기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포켓몬빵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아침 7시 30분에 배포하는 번호표를 받고 당일 13시 이전에 매장에서 포켓몬빵과 번호표를 교환하시면 됩니다.

     

    포켓몬빵 번호표 두장

    그러면 번호표를 받기 위해서는 몇 시에 가면 될까요? 6월 30일 기준으로는 7시 30분에 도착하신 분이라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7시에 도착했는데 187, 188 번호표를 받았습니다.

     

    번호표를 받기 위한 줄주차장에 한줄로 대기하고 있는 번호표 반는 사람들

    매일 정확한 입고량을 알 수 없는 상태라서 장담할 수는 없지만 6월 30일 기준으로 보면 오전 6시 40 ~ 7시 사이에 도착하시면 여유 있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빵 번호표 배부 장소 안내

    포켓몬빵 번호표 배부는 정문 입구가 아닌 1층 주차장에서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도보로 정문에서 주차장으로 가시면 한참 돌아가기 때문에 차라리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새벽부터 포켓몬빵 때문에 주차장을 오픈하니 주차 걱정 없이 차량을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3. 매장에서 포켓몬빵으로 교환하기

    번호표를 받으신 분들은 이제 트레이더스 오픈 시간 10시까지 대기해도 되고, 집이 가까우신 분들은 당이 13시 이전에 재방문 후 포켓몬빵과 교환하시면 됩니다.

     

    트레이더스 카트에 넣은 포켓몬빵

    교환장소는 무빙워크를 통해 지하 1층으로 트레이더스 매장으로 들어오시면 왼쪽으로 명품 가방 제품을 지나 가공식품 쪽 35번?(기억이) 앞에서 번호표와 포켓몬빵을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띠부씰

    동탄점 첫 개점 때는 10시에도 번호표를 받은 분이 있다는데, 현재는 오전 8시 이전에 번호표 배부가 종료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입고여부와 번호표 배부 종료도 알 수 있으니 꼭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입고, 번호표 배포 현황을 확인 후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빵 띠부씰

    이번 포켓몬빵 구입 도전기를 통해 얻은 포켓몬 띠부씰 피죤, 단데기, 모래두지, 파르셀입니다. 이 띠부씰 덕분에 아이에게 좋은 엄빠 소리 한번 들었습니다. 포켓몬빵 구입 도전하실 분들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으로 오세요! 감사합니다.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 경기남부 동탄 신도시 중심 창고형 할인점 개점

    동탄 2 신도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이 오픈 개점합니다.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6월 20일 정식 오픈 개점을 합니다. 27일 영업시간에 직접 방문해보니 앞으로 경기 남부

    트레이더스 동탄점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