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초등학교 3학년인 저희 아이는 지금까지 영양제 없이 밥 잘 먹고 건강하게 잘 지내 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가 유행하고 감기에 한번 걸려도 걱정이 앞서는 시대에 살고 있으니, 고민 끝에 아이 영양제로 물 없이 젤리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 꾸미를 구입했습니다.

     

    Multi Vitamin Gummi

     

    어린이 멀티 비타민의 효과 (Multi Vitamin)

    성장기 아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새콤달콤하고 맛있는 젤리로 만든 멀티비타민제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멀티비타민 꾸미 2통

     

     

    비타민D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며 탄탄한 뼈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E

    유해산소로부터 아이의 세포를 보호해 건강한 세포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항산화 비타민입니다.

     

    비타민A

    우리 아이 눈의 세포 조직을 원활히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영양성분입니다.

     

    비타민C

    세포를 보호하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항산화 비타민입니다.

     

    비타민B6

    단백질, 아미노산 대사를 이용하는데 필요하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을 정상 수준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B12

    편식하는 우리아이 체내에 엽산을 정상적으로 분해하고 이용하는데 필요한 비타민입니다.

     

    엽산

    세포와 혈액을 생성하는데 필요하며 태아 신경관의 정상발달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나이아신

    체내 에너지를 생성해 활기찬 아이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비오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대사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입니다.

     

    어린이 비타민제 선택

    어린이 멀티 비타민은 섭취 방법에 따라서 선택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어린이 멀티비타민제는 젤리나 분말로 출시됩니다. 아이가 선호하는 형태로 구입하시는 것이 아이가 질리지 않고 꾸준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 비타민 꾸미 한개를 뚜껑에 올려봄

    저희가 선택한 어린이 멀티비타민 꾸미는 곰돌이 모양으로 쫄깃쫄깃한 젤리 행태로 되어있습니다.

     

    어린이 멀티비타민제 내용물을 살펴보고 있음어린이 멀티비타민제 4개를 살펴보고 잇음

    어린이 멀티비타민(Multi Vitamin) 꾸미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3가지 색상과 과일 맛으로 아이들이 부담 없이 재미있고 즐겁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단,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안 됩니다. 하루에 2개가 권장 섭취량입니다.

     

    포켓몬빵 스티커와 멀티비타민 꾸민 한개를 비교해봄어린이 멀티비타민 한개 를 뚜껑위에 넣어봄

    어린이 Multi Vitamin 꾸미는 만3세이상 어린이부터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언제라도 시간에 상관없이 아이가 원할 때 주시면 좋습니다.

     

    Multi Vitamin Gummi 2어린이 멀티비타민 1개

    아이가 성장하면서 편식도 늘어나고, 인스턴트 음식을 더 좋아하기 시작해서 항상 충분한 영양섭취가 고민이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멀티비타민제 덕분에 부족한 영양소와 비타민으로 건강을 채우고, 지금보다 더 건강하고 아픈 곳 없이 잘 자라주기를 기대하며 오늘도 맛있게 젤리 곰돌이 영양제를 먹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