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요즘 들어 배가 자주 아프다는 딸에 말이 생각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골드 90포 한 박스를 구입해서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락토핏 90포 1통 크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복용하기 시작했으니 구입 금액 정보와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장이 건강해야 장수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장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 처럼 유익균이 장까지 잘 도달해서 유해균의 증식을 막고, 유익균이 장에서 증식하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유익균이 장속에서 잘 증식하게 되면 우리의 신체는 면역력 증가, 아토피 등 피부질환 예방, 변비 예방 효과 등 신체에 여러 가지 긍정적인 효능·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락토핏 접시에 덜어서 살펴보고 있는 사진락토핏 90포 1박스 뒷면 표기 내용

    세계 보건기구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를 충분하게 섭취했을 때 건강에 유익한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이라고 정의했습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한 유산균으로 대부분의 발효식품에 포함되어 있지만, 현대인의 식습관이 간편한 패스트푸드 등 충분한 영양 섭취가 부족해지면서 이런 유익균의 섭취가 점점 줄어들어 건강을 더욱더 위협하고 있습니다.

     

    락토핏을 덜어서 본 가루 모양

     

    그래서 요즘은 락토핏처럼 유익균이 장속까지 잘 전달되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락토핏 골드는 얼마인가?

    ▣ 트레이더스 행사 가격

    행사가 진행하는 시점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2022년 7월 7일 기준 행사 가격 기준입니다.

     

    ▶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2g 90포 삼성카드로 결제 시 18,980원입니다.

    트레이더스 락토핏 가격표트레이더스 락토핏 판매 매대


    ▣ 온라인 마켓
    온라인 마켓 중 종근당건강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2022년 7월 7일 기준 가격입니다.

     

    ▶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2g 50포 17,900원입니다.

    락토핏 유산균 홍보물

     

    화장실 가는 것이 행복해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1일 1회 1포를 식전 또는 식후 어느 때나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하루에 한 번만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드시면 됩니다.

     

    락토픽 종류들
    맞춤형 락토핏 유산균

    저희 아이는 저녁을 먹고 1포씩 먹고 있습니다. 아직 효과가 나타나기에는 빠르지만 아침에 화장실도 시원하게 잘 간다는 말을 들으니 조금씩 배변활동에 도움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토피도 있어 어릴 적부터 유산균을 챙겨 먹다 보니 큰 거부감 없이 맛있게 잘 먹는 아이를 보니 앞으로 꾸준하게 구입해서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겠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2g 3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