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한동안 코로나 걱정 없이 카페도 음식점도 마음 편하게 다녔는데! 최근 확진자가 증가 추세로 전환하면서 한 달 전 8천 명에서 글 작성일 기준 약 7만 명까지 증가하였습니다. 전문가들은  8월 중순에서 9월 말에는 20만 명대 확진자가 발생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초기와는 다르게 많이 침착해진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이 한번씩은 감염이 되었고 치료가 된 상태이기에 더 그런 마음이 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확진자 감소를 위해서는 증상이 있는 사람들이 신속항원검사 또는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통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빨리 받고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것이 더 많은 확산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일요일 신속항원검사 검사하는 곳 찾기

     

     

    자가검사키트로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지만, 정확한 검사를 위해서는 신속항원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이라면 쉽게 신속항원 검사하는 곳을 찾을 수 있지만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검사하는 곳을 찾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일요일 신속항원검사 검사하는 곳 찾기를 통해 빠르게 확진 진단받고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검색한다

    신속항원검사를 하는 동네 의원, 병원 중 일요일 진료를 하는 곳에 방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대부분 일요일 휴무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선별 진료소를 검색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1. 검색포털을 이용해 선별 진료소 검색

    예를 들어 다음 검색창에 선별진료소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검색 화면에 현 위치에서 가까운 선별 진료소를 표시해줍니다.

     

     

    2. 내가 있는곳에서 가까운 곳을 클릭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통해 주소와 연락처를 확인합니다. 

     

     

    3. 일요일 진료시간 확인

    선택한 선별진료소 일요일 진료시간을 확인해서 방문합니다.

     

     

    더 자세한 검색은 코로나 공식 홈페이지

    선별 진료소, 임시선별검사소, 자동차 이동형 선별진료소까지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는 모든곳을 확인할 수 있는곳이 바로 질병관리청에서 운영하는 코로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에서 검색어로 지역만 입력하시면 쉽게 선별진료소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선별 진료소도 많이 줄고 검사 시간도 많이 단축되었습니다. 이런 문제 해결을 위해 정부는 전국 시군구 검사소 설치 확대와 운영시간도 연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빠른 대책으로 코로나 확산을 줄 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요일 검사가 아닌 평일 검사가 필요하시면 먼저 자가검사 키트를 통해 확진 여부를 확인하시고 병의원에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후 코로나 진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먼저 병원으로 가시면 혹시 코로나가 아니면  비급여로 처리되어 약 5만 원 이상의 비용이 나올 수 있습니다.

     

    코로나 걱정 없이 살아갈 수 있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약국 구입 검사 방법

    코로나 확진자가 3월 중순 25만 명을 예측한다고 정부에서 발표를 했습니다. 매일 신규 확진자가 증가하는 것이 지금 현실입니다. 저도 4일 전 갑자기 몸살이 찾아와 걱정을 했어요! 이번 몸살은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