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맘스터치에서 '버거 먹고 맥북 받고!'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맘스터치에 방문 간장마늘 싸이버거 세트를 포장 주문해 왔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간장마늘 싸이버거 맛은 어떤지 솔직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맘스터치 스크래치쿠폰 행상

    맘스터치에서 이벤트로 버거 세트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이 스크래치 쿠폰 1등이 바로 맥북에어입니다. 

     

     

    ▣ 행사기간: 2022년 7월 24일 ~ 2022년 8월 3일 (선착순 증정)

     참여방법: 버거세트를 구입하면 스크래치 쿠폰 증정(버거 세트 1개당 1장 증정)

    당첨상품: 1등 (1명) 맥북에어, 2등(10명) 에어팟, 3등 (1,000명) 뿌치싸이순살 1만 원 할인, 전원 1천 원 할인 쿠폰

     

    이용한 점포는 동탄2 신도시점 맘스터치입니다. 주문한 메뉴는 간장마늘싸이버거 세트 6,3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간장마늘싸이버거 세트 주문 후 한 장의 스크래치 쿠폰을 받았습니다. 뒷면에 스크래치 쿠폰을 동전을 긁어서 당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결과는 역시 100% 당첨 1,000원 쿠폰이 당첨되었습니다. 천 원 쿠폰은 맘스터치 앱을 설치 후 쿠폰 등록에서  코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맘스터치 앱을 이용해 주문 결제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고 구입할 수 없고, 최소 주문 금액은 7천원입니다. 100% 당첨이지만 천 원 할인 다시 사용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간장마늘 싸이버거 맛

    간장마늘 싸이버거 세트를 주문해 케이준 감자튀김과 콜라 그리고 간장 마늘 싸이 버거를 포장 주문 후 받아 왔습니다.

     

     

    날씨가 더워 얼음이 녹아 탄산이 다 빠졌습니다. 점점 더워지네요!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포장했는데! 다음에는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우선 케이준감자튀김은 케첩이 없어도 짭조름한 게 맛이 있습니다. 그냥 먹는 게 건강에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건강을 위해 너무 짠 음식은 멀리 해야죠! 하면서 버거를 먹고 있습니다. 

     

    버거에 치킨 패티가 너무 커서 감출수가 없습니다.

     

    버거 빵을 들어보았습니다. 치킨 패티가 두툼하고 커서 한입에 먹기도 힘들어 보입니다.

     

    한쪽으로 한입 베어 물었는데 치킨 패티에 간장 마늘 베이스와 소스가 단짠에 환상적이 조합이었습니다.

     

     

    마늘이 들어가서 알싸한 맛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마늘 맛은 그렇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기에 큰 부담이 없을 거 같았습니다. 

     

    맥북에어를 기대하고 세트메뉴를 주문했지만 천원 쿠폰 그것도 7천 원 이상 구입해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라서 씁쓸했지만, 그래도 간장 마늘 싸이 버거가 맛이 있어 마음의 위로를 가져 보았습니다. 누군지 모르겠지만 1등 당첨되시는 분 축하드립니다. 

     

     

     

    맘스터치 메뉴 간장마늘치킨 싸이버거 솔직후기

    맘스터치 치킨과 버거 후기 맘스터치가 유행하면서 언젠가는 한번 가봐야지 했습니다. 마침 이번에 싸이버거 100원 행사기간이 있어 저렴하게 간장 마늘치킨과 싸이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맘스터치 싸이버거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