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매일 아침 5km씩 걷기 운동을 하다 보니 운동화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운동화가 편해야 더 잘 걷고 발의 피로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운동화를 선택할 때 신중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운동화는 아디다스 갤럭시 5입니다.

     

    운동화 착용 후 사진

     

    아디다스 매장에서 갤럭시 5를 보고 지금 신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보다 무겁고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선택에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실제 신어보니 보기와는 다르게 바닥 쿠션감이 괜찮고, 발볼이 넓은 사람에게도 불편함이 없게 잘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아디다스 갤럭시5 운동화운동화 밑창

     

     

    가볍고 걷기 운동하기 좋다

    처음에는 좀 무겁다고 느낀 갤럭시 5, 하지만 실제 집에서 무게로 측정을 해보니 이전에 구입한 나이키 에어맥스 던 보다 가벼웠다.

     

     

    아디다스 갤럭시5 무게

    나이키 에어맥스 던이 동일한 사이즈로 293g이고 아디다스 갤럭시 5 가 255g으로 38g이나 가볍다. 왜 더 무겁다고 느낀 건지 고민해보니 나이키에 에어 때문인가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쿠션 자체는 에어맥스 던에게 조금 점수를 더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키 커플 운동화 에어맥스 던 추천 (NIKE AIR MAX DAWN)

    최근 구입한 나이키 운동화를 커플 운동화로 추천드립니다. 추천 운동화는 착용감, 쿠션감 모두 만족한 에어맥스 던(NIKE AIR MAX DAWN) 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던 (NIKE AIR MAX DAWN) 레트로 디자

    나이키 에어 맥스 던

    아디다스 운동화 갤럭시5 깔창 부분운동화 신고 걷기 운동 전

    실제로 걷기 운동하면서 느낀 점은 바닥 충격과 발바닥을 감싸는 부분이 나쁘지 않고, 걸을 때마다 가벼움이 가벼운 달리기나, 걷기 운동할 때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운동화 착용 사진아디다스 갤럭시5 운동화

    클라우드폼 쿠션감과 통기성이 좋아 운동용으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거기에 뒷굽이 약간 높아 키가 조금 커진 느낌도 들어 평상시에 싣기에도 좋습니다

     

     

    뒷꿈쪽 상세 사진뒷부분 상세사진
    운동화 착용사진

    운동화 뒷부분이 많이 올라와 있는데, 그냥 볼 때는 운동화 신을 때 불편하게 접히는 게 아닐까 걱정했지만, 실제 착용 시 뒷부분이 잘 감싸주어 신기에 더 편했습니다.

     

     

    앞쪽 메쉬 부분 상세 사진아디다스 갤럭시5 운동화 상세 사진
    운동화 착용사진 앞쪽 부분

    통기성 좋은 메쉬로 제작되어 쾌적하게 걷기 운동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발볼이 넓은 분들도 거부감 없이 착용감이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운동화입니다. 운동할 때 평상시에 신고 다니기 좋은 아디다스 운동화 갤럭시 5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