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전주에서 우연히 만난 빽다방 빵연구소 베이커리, 매장에 들어서자 보이는 단팥빵 크기에 놀라고 그 큰 빵이 가격도 착해서 두 번 놀랐습니다.  빽다방 베이커리 빵연구소는 매일매일 반죽하고 구워낸 빵으로 베이커리의 본질을 지키며 언제 먹어도 맛있고 행복한 빵을 만들기 위해 연구에 힘쓴다고 합니다.

     

     

    빽다방베이커리 빵연구소 전주평화점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평화로 210

    전화 0507-1309-0805

    영업시간 08:00 ~ 23:00

     

     

     

    빽다방 빵연구소 전주평화점은 매장 앞 주차 공간이 있어 저처럼 여행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기존 빽다방에서 샐러드 빵은 본 적이 있는데, 이렇게 직접 빵을 구워서 판매하는 곳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찾아보니 수도권에는 아직 2곳 정도만 있었습니다. (신사사거리점과 임천동춘점)

     

     

    백종원은 골목식당 방송에서도 식당 내부 청결을 엄청 강조했었는데, 이렇게 빵을 직접 굽고 반죽하는 조리실? 이 유리창으로 보이니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백종원 빵이라서 그런가? 백종원 얼굴이 있는 빽프로 우유식빵,  크기도 일반 소보로빵보다 큰 트리플 소보로빵이 1,800원 그리고 아기 맘모스 빵이 4,300원이었습니다.

     

     

    치아바타 3 총사가 있습니다. 플레인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 콘치즈 치아바타 

     

     

     

    버터 크로와상과, 플레인 라우겐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는데, 모두 크기는 일반 베이커리보다 조금씩이라도 크고 가격은 저렴했습니다.  빽다방 아메리카노도 가성비 괜찮아서 자주 이용하는데, 빵연구소 베이커리도 근처에 있으면 자주 이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 빵들을 촬영한다고 했는데 놓친 빵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하게 여기 빵 모두 사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여행자라면 일정이 있고 다른 맛집 방문이 계획되어 있어 우선 간단하게 아메리카노와 촉촉 스노우번, 꽉 찬 초코소라빵을 구입했습니다. 

     

    초코소라빵에 초코는 진짜 찐하고 아! 이게 초코맛이구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촉촉 스노우번에 이름에 촉촉이 들어간 이유를 한입 먹으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너무 맛이 있어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에 한번 더 방문해서 똑같이 구입해서 집에 돌아가는 길 간식으로 또 먹었습니다. 

     

     

    빽다방 베이커리 빵연구소가 근처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만드는 맛있고 가성비 좋은 빵집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만날 그날을 기대하면 오늘 소개한 빵연구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