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롯데리아에서 든든점심 이벤트 행사로 900원 할인받아서 구입한 한우 트러플 머쉬룸 콤보를 그냥 솔직하게 후기해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한우 트러플 머쉬룸 콤보

     

     

     

    우선 든든 점심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데리버거 세트 4천 원, 치킨버거 세트 4,500원, T-REX 세트 5,400원,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6,200원, 한우 트러플 머쉬룸 콤보 9,500원에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구입한 한우 트러플 머쉬룸 콤보는 버거와 탄산음료 1개가 포함되어 있고 정상 가격은 10,400원입니다.

     

    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한우 명품 프리미엄 버거라서 그런지 포장지도 고급스럽고 박스에 담겨서 받았습니다.

     

     

    버거를 포장지에서 꺼내 보고 싶었지만 트러플 크림소스와 양송이버섯이 흘러 내려서 포기했습니다.

     

     

    한입 먹어 보았습니다. 트러플향과 함께 고급스러운 크림소스와 양송이버섯의 환상적인 조합을 기대했지만, 그냥 솔직 후기로 실망했습니다.

     

     

    그냥 솔직하게 트러플향을 좋아하는 분들만 드시기 바랍니다. 크림소스는 너무 들어 있어 버거 한입 먹으면 입 주변에 다 묻고 흘러내릴 수 있으니 혹시 데이트로 이 버거를 선택하신다면 많이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버거를 많이 먹어본 경험이 없고 트러플향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가격 대비해서 버거킹 와퍼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입맛은 개인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리아 동탄주거단지점

    한우 트러플 머쉬룸 구입한 매장은 롯데리아 동탄주거단지점입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주변에 공영주차장도 있어 편리하게 버거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롯데리아 동탄주거단지점

    주소 경기화성시 동탄순환대로18길 16 센터프라자 1층

    전화 031-373-2575

     

    매장이 정말 깔끔하고 깨끗해서 버거 먹기 너무 좋습니다. 

     

     

     든든 점심 이벤트 안내와 신제품인 한우 트러플 머쉬룸을 광고하는 포스터입니다.

     

     

    매장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한우 트러플 머쉬룸은 제 입맛은 아니었지만 다른 분들은 괜찮을 수 있으니 든든 점심 이벤트 행사로 조금 저렴하게 구입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리면 그냥 솔직하게 먹고 리뷰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