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을 하던 중 "물 마시는 시간이 즐거워진다"는 상품이 있어 구입하게된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를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소개드립니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트레이더스에서 쇼핑중에 미국 분말음료 판매 1위 브랜드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라는 상품이 행사를 하고 있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몸에 좋다고 하는데, 매일 생수를 마시는것이 습관이 잘 안되어 하루에 1L도 못마시는거 같습니다. 4년전 요로결석도 걸려서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물을 많이 마셔야하는데요! 아무튼 물을 마시는 시간이 즐거워진다는 광고 문고에 현혹되어 집으로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구입가격

    행사 상품가격이라서 지금 구입하실분들은 인터넷 최저가를 검색후 구입하세요!  구입상품은 크리스탈라이트 60개 레몬에이드와 피치망고 텀블러 혼합 세트입니다. 정상가격은 17,980원에 이마트 포인트카드 적립고객 2,500원 할인 행사를 했습니다. 

    할인 구입 가격 15,480원

     

     

    구입한 맛 & 칼로리

    핑크레몬에이드

    핑크레몬

    상큼한 레몬에이드 맛으로 천연 레몬향(1.5%)을 함유하고 있어 마실 때마다 정신도 들고 사무실에서 답답할때 기분전환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1포(3.68g)당 12kcal

     

    피치망고 그린티

    피치망고

    달콤한 피치 망고의 맛 때문에 계속 물을 마실수 있게 만드는 마법의 가루입니다. 천연 피치&망고향(0.1%) 함유하고 있고 녹차(12%)도 들어있어 뒷맛이 깔끔합니다.

    1포(2.32g)당 6.8kcal

     

     

     

    마시는 방법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마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포를 500ml 생수(물)에 넣고 잘 섞어 준 후 마시면 됩니다. 찬물에도 잘 녹아서 살짝만 섞어주시면 됩니다.

     

    텀블러에 핑크레몬에이드를 섞어 마신다핑크레몬에이드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으로 괜찮은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는 마실 수록 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평소에 수분섭취를 잘 못해서 이렇게 텀블러를 이용해 하루에 2~3번 마시니 기분도 상쾌해지고 사무실 업무볼때도 집중이 잘됩니다. 또 핑크레몬에이드에는 구연산도 들어 있어 요로결석 예방에도 딱 좋은 제품입니다.

     

     

    (실제 경험) 요로결석 초기 증상 확인 하고 고통에서 벗어나세요!

    4년 전 요로결석으로 죽음의 고통을 겪었던 경험을 토대로 요로결석 초기 증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요로결석 요로에 결석이 발생해 소변 장애가 발생하는 병으로 증상으로는 옆구리 통증이 발

    요로결석 통증

     

    저와 같은 요로결석에 고통을 느껴보시고 싶지 않다면 평소에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생수(물)를 잘 마시기 힘들다면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적극 추천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시면 꼭 구입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