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용인 초밥 맛집

    경기도 용인 기흥구에 초밥 맛집으로 자주 방문하는 시마스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초밥집은 회전초밥으로 한 접시에 1,500도 아닌 1,490원입니다.

     

    저렴하고 맛도 있는 시마스시는 회전초밥에 올라가 있는 초밥 중에 먹을 초밥이 없거나! 본인이 원하는 초밥만 따로 주문할 수도 있어! 가족, 친구 들과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시마스시는 국내 최장수 초밥 브랜드로 싱싱한 활어와 해산물을 매일 새벽 수산시장에서 공수한다고 합니다. 또한 완벽한 초밥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 일본 스즈모사의 (취반기, 믹서기, 배합기) 통합 시스템을 도입해 매일 오전 밥 짓기를 하면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요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시마스시 매장은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 몰 점, 안성 스타필드점, 부산 동래점, 광주점 등을 비롯해 전국 24개 매장이 있습니다. 

     

    시마스시 계란초밥시마스시 메뉴판

     

     

    시마스시 위치 정보

    시마스시는 AK&기흥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기흥역 역세권 개발 이후 주상복합 아파트와 기흥 AK몰이 생기고 맛집도 많아지고 쇼핑할 수 있는 곳도 생겨서 좋아요! 기흥역세권 2 지구까지 완성되면 핫한 동네가 될 거 같아요!

     

    시마스시와 상관은 없는 부동산 이야기지만! 용인 기흥역세권은 현재는 분당선과 경전철이 지나는 역세권으로 차후 분당선 연장으로 동탄을 지나 오산까지 연결될 초역세권 위치입니다.

     

    다시 시마스시로 돌아와서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기흥역 4번 출구로 나와 AK몰로 들어가서 4층으로 오시면 되고요! 자동차를 이용하시면 힐스테이트 기흥 아파트 후면 쪽 기흥역센트럴푸르지오 아파트를 마주 보는 쪽 육교를 지나면 주차장 입구가 나옵니다!

     

    기흥 AK몰 주차요금 안내

    ▶ 3만 원 이상 ~ 5만 원 미만 : 1시간 무료

    ▶ 5만원 이상 ~ 10만 원 미만 : 3시간 무료

    ▶ 10만원 이상 : 4시간 무료

    ▶ 최대 4시간 무료 주차 할인이 가능합니다. (기본 주차 30분 무료 포함 4시간 30분)

    ▶ 스타벅스, 병원 이용 시 2시간 무료입니다.

     

     

    시마스시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메뉴 포장도 가능합니다.

     

     

    기흥역 맛집 시마스시 맛있게 먹는 방법

    시마스시는 회전 초밥 집으로 테이블에 앉아서 회전하고 있는 맛있는 초밥 중 자신이 원하는 초밥을 선택해서 먹으면 됩니다. 초밥 한 접시에 가격은 1,490원입니다. 단 종류에 따라 2,980원, 4천 원 초밥도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메뉴로 회덮밥, 냉모밀, 튀김우동도 있습니다. 따로 주문하시면 되고요! 가격은 튀김우동이 7천 원입니다.

     

     

    시마스시 광어묵은지 초밥시마스시 초밥

     

    시마스시 맛있게 먹는 방법

    1) 웨이팅이 없다면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우선 회전하고 있는 초밥을 한번 확인합니다.

    2) 원하는 초밥이 없다면 테이블 옆 주문서를 이용해 원하는 초밥을 주문합니다.

    3) 원하는 초밥이 나오기 전 테이블 옆 간장과 고추냉이, 그리고 생강과 락교를 준비합니다.

    4) 따로 주문해서 준비 중인 초밥을 기다리지 마시고 회전 중인 초밥을 맛있게 하나씩 맛보세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마지막 저희 집 3 식구 출동해서 38 접시와 튀김우동을 해치우고 돌아왔습니다.

     

    시마스시 튀김우동시마스시 참치초밥

     

    저희 초등학생 2학년 딸아이와 함께한 이번 시마스시 회전초밥 먹방은 정말 맛있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월급날 다시 한번 방문을 기대하면 이번 기흥역 초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시마스시 38접시 먹고 난 빈 접시

     

    앞으로 더 맛있는 음식점 소개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마스시 기흥점 외부 사진시마스시 기흥점 내부 사진
    시마스시 한치 초밥시마스시 가리비 초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