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랜만에 치킨을 먹었습니다! 한동안 교촌치킨 허니콤보에 빠져서 매번 교촌만 주문하다가! 좀 질려서 치킨계를 떠나 살다가 아이가 이번에 학교에서 국어시험을 잘 보고 와서! 선물로 저녁에 치킨을 사주었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반반 추천

     

    저희가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바로 1세대 치킨 브랜드 처갓집 양념치킨입니다. 주문은 할인받을 수 있는 간편한 요기요로! 주문하고 배달보다는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처갓집 양념치킨 동탄 중앙점 

    저희가 주문한 매장은 동탄 2 신도시 동탄산척로2나길 6-7 처갓집 양념치킨 동탄 중앙점입니다. 중흥에스클래스 24단지와 청림초등학교 사이 상가주택 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농민 마트 남동탄점 바로 뒤편입니다.

     

    처갓집양념치킨 동탄중앙점 내부1처갓집양념치킨 동탄중앙점 내부2

     

     

    ◎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추천 (순 치킨 메뉴 만)

    [한 마리 메뉴]

    XO 양념치킨 20,000원, 100% 청양산 고추치킨 20,000원, 트러플 슈프림 양념치킨 20,000원, 후라이드치킨 17,000, 매운불 양념치킨 19,000원, 슈프림 양념치킨 19,000원, 핫슈프림 양념치킨 19,000, 슈프림골드 양념치킨 20,000원, 훈제치킨 18,000원, 와락치킨 19,000원, 순살닭강정 20,000원

     

    처갓집양념치킨 올리고당 양념치킨

     

    [반반메뉴]

    후라이드+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 18,000원, 후라이드+매운불양념 19,000원, 후라이드+슈프림양념 19,000원, 후라이드+치즈슈프림양념 19,000, 후라이드+슈프림골드양념 20,000, 후라이드+트러플슈프림양념 20,000원

     

    치킨 조합은 원하시는 조합으로 변경 가능하니 메뉴의 큰 의미는 없죠! 주문하실 때는 그냥 취향별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이 들어간 비닐 봉투

     

    날씨도 풀려서 오랜만에 헬멧 쓰고 킥보드를 이용해 포장 주문한 치킨을 찾아왔습니다. 제가 좀 일찍 가서 1~2분 정도 기다렸는데 요즘은 배달도 많이 있지만 직접 포장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치킨을 받았는데! 사장님이 제가 타고 온 킥보드를 보시고 친절하게 비닐봉지에 치킨 박스를 넣어서 주셨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치킨 들고 킥보드로 집에 잘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반반 박스

     

    저희가 반반을 주문한 이유는 혹시나 아이가 맵다고 양념치킨을 못 먹을까? 하는 걱정이었는데! (볶음밥에 후추 조금 들어가도 맵다고 할 정도라서요) 그리고 어릴 때 즐겨 먹던 추억의 양념치킨 맛이 생각나서 일부러 반반을 주문했습니다.

     

    양념 후라이드 반반 치킨 양

     

    따듯한 치킨에 두껍지 않은 튀김 까지! 한입 먹는 순간 어릴 적 그 추억의 맛이 돌아와서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뿐이었습니다.

     

    반반치킨중 양념치킨 확대

     

    처갓집 양념치킨의 문제는 바로 너무 맛있다 였습니다. 저희 아이의 폭풍 먹방이 시작되었고, 양념치킨은 순삭으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양념치킨이 먹고 싶었는데! 후라이드만 남은 치킨 박스를 쳐다보면서 다음에는 두 마리를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양념치킨 날개를 들고 먹기전 사진

     

    처갓집 양념치킨은 물엿이나 설탕 대신 올리고당, 벌꿀 그리고 야채를 이용해 맛을 낸 양념소스라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살 때문에 어른도 아이도 너무 좋아하는 양념치킨입니다.

     

    한동안 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 동탄중앙점에서 포장으로 주문할 생각입니다. 추억의 맛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 만족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처갓집 양념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