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바쁜 출근길로 아침 식사를 잘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 회사 점심시간에 푸짐한 식사를 하기 딱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탄 점심 킹콩부대찌개 서동탄점

    킹콩부대찌개 서동탄점은 정확하게는 주소는 오산시 외삼미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동탄 1 신도시 반송동 바로 옆에 있는 곳이라서 오산보다는 동탄이 더 가까운 곳입니다.

     

     

     

     

     

    서동탄역 더샵 파크시티 동쪽 출입문 쪽에 위치한 영인프라자 2층에 킹콩부대찌개 서동탄점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매주 일요일 휴무)

     

     

     

     

    ⊙ 메뉴 가격정보

     

    [부대찌개 메뉴]

    킹콩부대찌개: 9,000원, 섞어부대찌개 10,000원, 우삼겹부대찌개 10,000원, 리얼햄가득부대찌개 11,000원, 킹콩만두전골 11,000원

     

    [사리 메뉴]

    우삼겹사리 6,000원, 모둠사리 5,000원, 햄사리 4,000원, 물만두사리 2,000원, 누들밀떡사리 1,000원, 넙적당면사리 1,000원, 우동사리 2,000원, 두부사리·라면사리·공기밥 1,000원

     

    사리 가격에 라면사리와 공깃밥이 각 1,000원이지만 1인 1 메뉴 주문 시 라면사리와 밥은 무한리필로 배 터질 때까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혹시 아이들과 함께 킹콩부대찌개에 방문하셨다면 돈가스와 어린이 메뉴도 있습니다. 가족끼리 방문해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 항상 기본 메뉴 킹콩부대찌개를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하게 섞어부대찌개를 주문해 봤습니다. 주문하실 때 기본 맛과 매운맛이 있습니다. 평소 신라면 정도는 별로 안 맵다 하시면 매운맛 주문하세요! 전 기본 맛 주문했는데 심심해서 다음에는 매운맛 주문해볼 생각입니다.

     

     

    섞어부대찌개라서 그런지 양이 킹콩부대찌개 주문했을 때보다 많아요! 동그랑땡, 우삼겹, 물만두도 보이고! 정말 여러 가지 섞어 나왔어요! 

     

    주문하시면 이렇게 냄비에 부대찌개가 담아져 나오고 육수를 붓고 이제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하면 더 먹을 수 있어요!

     

     

    밥, 라면사리, 육수는 가운데 셀프바에 항상 준비되어 있어 마음 놓고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대찌개를 어느 정도 먹고 테이블 옆에 있는 김가루를 이용해서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라면 사리 처음에 한 개 먹고 다시 한 개 또 달려 봅니다.

     

     

     

    회사 동료, 친구, 가족 등 함께 오면 더 좋고 푸짐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킹콩부대찌개 서동탄점은 건물 외부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를 하고 갈 수 있습니다.

     

     

    바쁜 출근길로 아침을 못 드시고 왔다면 오늘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 포장 주문도 가능합니다. 전화는 031-376-6614입니다.

     

    푸짐하게 점심 먹어 졸린 눈을 비비면 작성한 내돈내산 킹콩부대찌개 서동탄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