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카니발 신차 구입 후 꾸준하게 이용하고 있는 세차장 동탄 그린주유수 방문 후기입니다.

     

     

     

    자동세차장인 창문

     

    카니발 신차가 커지면서 기존 자동세차장에 들어갈 수도 없고, 그래도 신차로 구입했는데 자동세차장 브러시 때문에 차량 흠집이 나면 속상하잖아요! 그렇다고 매일 셀프세차를 할 수도 없고,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은 동탄 그린주유소 노터치 자동세차장입니다.

     

    동탄 그린주유소 노터치 세차장

    동탄 그린주유소 노터치 세차장은 직원이 따로 없고 무인 시스템으로 셀프 결제하고 자동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현재 8천 원으로 자동세차로 비용은 조금 비싼 편에 속합니다. 

     

    위치는 방교동 산업단지 쪽으로 이번에 개통한 필봉 터널로 오산 가는 쪽에 있습니다.

     

    자동세차 무인시스템

     

    동탄 그린주유소 노터치 세차장 이용 방법

    1. 세차장 입구에서 세차 시작을 터치하고 안내에 따라 8천 원을 결제합니다. 이때 앞차는 세차 중에 있습니다.

     

    2. 결제가 모두 끝나고 앞차 세차가 끝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3. 앞차 세차가 끝나 세차장 문이 열리고 안내에 따라서 진입 후 정지합니다.

     

    4. 약 5분 동안 노터치로 샴푸, 세척, 드라이 코스로 자동세차를 진행합니다.

     

     

    자동세차중1무인결제로 결제하는 중
    자동세차장 입구자동세차장 진입 정지 안내

     

    노터치 세차장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동탄 그린주유소에서 세차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방문할 때 운 좋으면 2~3대 많으면 5대 이상이 있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 10대 이상이면 전 세차 포기합니다. 

     

    자동세차는 어떤 곳을 가도 100% 만족을 못합니다. 거기에 노터치 세차이니 완벽하게 세차가 된다고 보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흠집과 비교하면 참을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곳 동탄 그린주유소는 남동탄 주변으로 주유 금액이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주유와 함께 세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이 있습니다.

     

     

     

     

     

    노터치 세차장 이용후기

    완벽한 세차를 할 수는 없지만 셀프 세차장에서 만원 이상 사용하기보다 편리하게 흠집 없이 차량에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편리한 동탄 그린주유소 노터치 세차장

     

    대기 시간이 길기 때문에 오전 점심 이전 10~11시 사이나 저녁 늦게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터치 세차로 차량 흠집 없이 마음 편하게 세차하시고 깨끗한 자동차 보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거품 세차중인 옆 유리
    세차중 정지 표시 안내

     

    동탄 노터치 세차장 위치

    동탄 노터치 세차장인 동탄 그린주유소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단5길 10-44 , 031-373-5828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