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캐리비안 베이에서 이국적인 해변 카페 느낌을 즐길 수 있는 마르카리베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정식 오픈전 무료입장이 가능해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갔다 왔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달 조형물

     

    캐리비안 베이 마르카리베

    캐리비안 베이 마르카리베는 이국적인 뷰와 도심 속에 펼쳐진 해변과 백사장의 느낌을 누릴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입장료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운영기간은 2022년 4월 30(토)부터 2022년 6월 초까지 한정 시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상 및 캐리비안 베이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운영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마르카리베는 캐리비안 베이로 입장하시면 되기 때문에 에버랜드 주차장을 이용해 캐리비안베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이 유료화되어 이용요금은 카카오 T로 할인받아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주차장 카카오T로 주차요금 할인받기

    에버랜드 입구에서 제일 가까운 정문 주차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차비용이 발생합니다. 카카오 T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주차장 에버랜드·캐

    holeng-e.com

     

    마르카리베 즐기는 법

    수요일 오후 5시에 학원이 끝나는 아이를 픽업 후 에버랜드로 향했습니다. 새로 개통한 동탄-광주구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했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마르카리베 가는길 안내 화살표

     

    에버랜드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캐리비안 베이로 입장하시면 바로 자리를 잡으세요! 오픈 시간에 가도 오후에 가도 자리 잡기 위해서는 눈치 작전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입장 후 오른쪽으로 가시면 모래 위에 테이블이 있는 곳을 추천드립니다.

     

    캐리비안 베이 모래로 만든 요트 모형

     

    캐리비안 베이 마르카리베 입장 준비물은 아이와 함께 하신다면 아이가 물놀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벌 옷, 비치타월, 슬리퍼가 필요합니다. 음식은 따로 준비해서 먹을 수 없고 캐리비안 베이 내부에 있는 라꼬스타와 비치 사이드바에서 음식을 주문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모래사장과 파도풀장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연인들은 이국적인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 마르카리베는 6월 초까지 계획되어 있으니 늦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캐리비안 베이 파도풀장
    캐리비안 베이 달 조형물 야간 모습

     

     

    마르카리베 카페 메뉴 가격

    음식물 반입은 금지입니다. 캐리비안 베이 해변 카페에 있는 비치사이드바와 라꼬스타에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는 볶음밥이 있는 빠에야라이스&그릴드프랑고를 추천합니다. 가격은 19,800원입니다.

     

    빠에야라이스&그릴드프랑고

     

    나머지 음료와 맥주 등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비치사이드바 메뉴와 가격라꼬스타 메뉴와 가격

     

    파도풀장 바닥이 거친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발에 상처 난 아이들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파도풀장 파도에 아이가 넘어지면서 다칠 수도 있습니다. 비상약품도 준비해서 가시면 좋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내부 서빙보드

     

    캐리비안 베이 정식 오픈전까지 무료입장으로 미리 한번 여름을 즐겨보세요!

     

    캐리비안 베이 입구 모습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