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쌀국수 맛집 포박(Pho Bac)

    동탄 2 신도시 기준으로 유명한 쌀국수 맛집은 호수공원 포레스트, 동탄 롯데백화점 땀땀 그리고 신리천 카페거리 포박(Pho Bac)이 있습니다.

    이중에 신리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포박은 간판부터 베트남 여행을 온 느낌을 받으며 그 맛 또한 오리지널 쌀국수를 느낄 수 있는 쌀국수 맛집입니다.

    동탄 포박 엄진살 쌀국수

     

    포박(Pho Bac) 위치, 영업시간

    포박은 동탄 2 신도시 중동탄 리베라 골프장 건너편 카페거리에 있습니다. 주변이 상가주택 블록이라서 따로 주차가 가능한 공간은 없습니다. 주택가 이면도로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14:30, 오후 17:00 ~ 20:00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까지입니다.

    2022년 1월부터는 일요일 영업은 오후 3시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동탄2신도시 포박쌀국수 간판동탄 신리천 포박 쌀국수 내부 인테리어

     

     

     

     

    진한 베트남 쌀국수의 국물

    포박의 쌀국수 국물은 자극적으로 만든 육수와는 다른 오리지널 베트남 쌀국수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장 안내에 따르면 국물의 깊은 맛을 내기 위해 소뼈, 소힘줄, 양지, 닭뼈를 우려내 사용했다고 합니다.

     

    엄진살 쌀국수 육수


    주문한 양지 쌀국수의 양지는 다른 쌀국수와는 다르게 장조림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보기에는 씹기 불편한 게 아닐까?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쌀국수와 양지를 입안에서 넣고 씹는 순간 그런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양지 자체가 너무 부드러워 순식간에 사라질 정도로 아주 잘 삶아져 있습니다.

    또한 엄진살 쌀국수도 부드럽고 맛있는 특수 부위 엄진살이 가득 들어 있고 베트남 쌀국수 특유의 향은 강하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포박 양지쌀국수 포박 쌀국수 먹기전 젓가락으로 들어올림

     

    포박 방문 전 꿀팁 정보

    포박 방문 전 다음과 같이 확인하실 내용들이 있습니다.

     

    1. 항상 손님이 많아서 대기가 기본입니다. 그리고 1인 운영 식당으로 음식이 나올 때까지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식사 예정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예약대기를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2. 고수와 레몬은 주문 시 요청하시고 추가로 더 필요하시면 500원을 추가해야 합니다.


    3. 마지막 주문은 점심 14:30, 저녁 20:00입니다.

     

    동탄 신리천 포박 쌀국수 내부 홀 모습포박 쌀국수 내부 인테리어 액자

     

    4. 대표 메뉴라고 하기에는 모든 메뉴들이 맛이 괜찮습니다. 기본 양지 쌀국수부터 매운 곱창 쌀국수까지 쌀국수 메뉴도 다양하고 볶음면과 볶음밥 메뉴도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 여행에서 즐겨 먹던 모닝글로리 볶음과 분짜도 스페셜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박쌀국수 메인 메뉴판

     

    마치 베트남 여행을 온 착각을 만들게 해 줄 동탄 포박 쌀국수 맛집을 '맛 여행'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