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화끈하게 매운맛 컵라면 팔도 킹뚜껑 후기

    점심을 간단하게 컵라면과 김밥을 먹기 위해 GS25를 방문했습니다. 평소에는 진라면, 신라면, 육개장 중 그날 먹고 싶은 컵라면을 구입했지만, 오늘은 왠지 강렬하게 눈을 이끄는 '킹뚜껑'에 마음이 끌렸습니다. 매운맛을 잘 먹는 편도 아닌 맵린이(매운맛 초보)가 도전해서 먹은 킹뚜껑 컵라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팔도 킹뚜껑 컵라면

    구입 gs25 동탄 신리천점

    가격 1,500원

    영양정보 열량:490kcal / 나트륨 1,790mg(90%) / 단백질 8g(15%) /

    탄수화물 70g(22%) / 지방 20g(37%) / 콜레스테롤 1.8mg(1%) /

    당류 5g(5%) / 포화지방 9g(60%) / 트랜스지방 0g

     

     

     

    진짜 솔직하게 아무 정보가 없이 킹뚜껑을 구입했습니다. 먹고 난 후 알게 된 사실은 킹뚜껑의 스코빌 지수가 12,000 SHU으로 현재 국내 출시된 컵라면 중 가장 높은 수치라고 합니다.

     

    [스코빌 지수는 고추에 포함된 캡사이신의 농도를 계량화해 매움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이렇게 킹뚜껑이 얼마나 매운 컵라면인지 모르고 건더기 수프와 분말수프를 남김없이 모두 털어 넣은 후 3분을 기다리고 첫 젓가락을 입에 넣는 순간 기침과 함께 올라오는 엄청난 매운맛을 느꼈습니다.

     

     

     

    팔도 컵라면 킹뚜껑은 베트남 하늘초와 청양고추를 베이스로 한 매운맛으로 특화 개발한 수프와 기존 왕뚜껑 수프량보다 3g을 증량해 매운맛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신라면을 평소에 무리 없이 먹는 제 입맛으로 솔직하게 평가한다면 농심 신라면처럼 깊은 맛은 아니고 삼양 불닭볶음면에 뜨거운 물을 부은 후 먹는 맛이었습니다. 간단하게 평소 신라면이 '맵다'라면 낑뚜껑을 먹는다면 엄청 매운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매운맛 킹뚜껑을 먹다 보니 잠시 고민하던 일들과 요즘 스트레스로 답답했던 마음들이 매운맛으로 중화되어 스트레스가 조금 풀리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여서 화끈하게 매운맛을 느끼고 싶을 때 한 번씩 킹뚜껑 컵라면 도전해보세요!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 다음날 화장실에서 괴로울 수 있습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찬밥까지 꾹꾹 말아서 먹고 다음날 화장실에서 엄청 고생했습니다.

     

     

     

    화끈하게 매운맛이 필요하신 분들은 편의점에서 한번 구입해 보세요! 신라면이 맵다고 느끼는 분들은 수프 양 조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꼭 아이스크림 한 개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매운맛이 오래 남아서 정신을 못 차릴 때 아이스크림 한 개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 수 있습니다. 전 누가바 하나가 제 목숨을 살렸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