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2022 화성오디세이 이이남 미디어 아트전

    화성오디세이 전시관 내부 사진 포토죤

    경기도 화성과 태양계 4번째 행성 화성을 연결하는 제2의 지구와 같은 우주적 유토피아를 표현하는 2022년 화성오디세이 이이남 미디어 아트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주말 아이와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특히 주차장 쪽에 있는 데이지 꽃이 만발해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잘 나옵니다.

     

     

    화성오디세이 주차장 앞 데이지 꽃 밭


    2022 화성오디세이
    빛으로 수놓은 화성의 우주적 유토피아

    위치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시청로 895-20/로열 엑스 R5

    관람시간 10:30 ~ 17:30(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 무료

    문의전화 070-7777-7617~8

    무료체험 프로그램 빛을 담은 엽서 만들기, 3D펜을 이용한 코튼볼 만들기,

    화성 탐사 로버 만들기

     

     

    화성ICT생활문화센터 입구화성오디세이 전시관 입구 푯말

    화성오디세이 이이남 미디어 아트전이 열리는 화성 ICT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좀 곤란한 위치에 있습니다. 화성 화피 랜드 앞쪽 화성 팔탄 1 공단에 위치해 있고 주차 공간은 있지만 여유롭지 못합니다. 하지만 주차장 입구에서 안내를 잘 받아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고 미리 예약도 가능하지만 예약 없이 당일 입장도 가능합니다.

     

     

    전시관 약도3D 체험관

    화성 ICT 생활문화센터 로열 엑스 R5 건물로 들어가시면 계단을 통해 지하로 내려가시면 이이남 미디어아트전 입구가 나옵니다. 예약자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고 예약 없이 당일 방문하신 분들도 입장 인원 확인 후 안내에 따라 전시관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전시관 1 소개

    전시관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어둡고 높이가 있어 아이들 손을 잘 잡고 내려가야 합니다.

     

    전시관 1 FIRST STEP_지평선 너무

    무한한 별들과 광활한 우주 속에 비치는 한 인간은 너무나 미미한 존재이다. 우주를 바로 보며 지평선 너무 우리가 볼 수 없고 경험할 수 없는 또 다른 세계를 상상하며 첫 발을 내딛는다.

     

     

    전시관2 소개

    전시관 2 별이 빛나는 곳

    빛과 거울로 이뤄진 우주적 공간을 연출하여 고흐가 바라보았던 별을 시간이 지나 함께 바라보며 우리는 화성 오디세이의 서사를 시작하는 화성인이 된다.

     

     

    전시관3전시관 3 작품들

    전시관 3 화성 산수도

    '제2의 지구 화성' 속에서 '경기도의 화성'의 모습을 바라본다. 화성 산수도라는 이름 속에서 우주의 화성과 경기도 화성이 함께 공존한다.

     

     

    전시관 내부 작품들전시관 내부 미디어 작품

    전시관 4 퀀덤 유니버스

    우주에 관한 또 다른 시선, 무한 확장하는 거시적 우주공간에서 방향을 돌려 세포, 생명을 향한 미시적 공간으로 찾아간다.

     

     

    전시관5 작품들

    전시관 5 지구에서 온 사람들

    화성의 공간에 태양계의 행성 중 하나인 금성의 비너스가 마주하고 있다.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또 다른 세계를 갈망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시관6 모나리자 작품전시관6 작품들

    전시관 6 화성, 생명의 꽃

    화성은 54년간의 폭격으로 아픔을 갖고 있다. 폭음과 폭격으로 고통받았던 화성의 상처가 치유되고 승화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화성오디세이 입구

    2022화성오디세이 이이남 미디어 아트전 전시관은 6개의 테마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람 시간은 30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전시관 작품들이 많은 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상상력을 얻을 수 있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차근차근 감성 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성오디세이 열쇠고리화성오디세이 엽서 그림

    마지막 전시관을 지나면 빛을 담은 엽서 만들기 체험과 해시태그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아트 거장 이이남 작가님의 작품들을 모두 관람하시고 2022 화성오디세이 데이지 꽃이 만발한 곳에서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시면 모든 관람이 마무리됩니다.

     

     

    데이지 꽃밭

    화성 ICT생활문화센터 로얄엑스는 화성시와 로얄앤컴퍼니의 협업으로 이루어지는 미디어 아트 전시 공간입니다. 매 시즌 새로운 미디어 아트 전시를 즐겨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200여 개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를 한 곳에 만나 볼 수 있는 제품 쇼룸과 감각적인 디자인 타일들을 직접 보고 느껴보면서 자신의 취향을 찾을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얄엑스 1번 약도 로얄엑스 2번 약도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